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굉장히 위험합니다. 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

마지막으로 삼성 멤버스 앱"의 자가진단 기능을 통해 수리결과 이상 유무를 점검합니다.

자가수리 사이트에 수리영상이 자세하게 나와있어 보면서 따라 하신다면 어렵지 않게 직접 수리 가능합니다.

타자연습도 할 수 있고 자신의 스마트폰 타이핑 속도가 얼마나 나오는지 타자수도 알수 있어요. 타자연습을 해도 포인트가 쌓입니다.

핸드폰 기기와 유심을 받고 보관하는 기간 동안에 소액결제로 돈을 챙기는 경우(요금은 개통한 사람이 내는 것이기 때문에 고스란히 개통자가 소액결제한 비용을 떠안게됨)

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

고객님들께서는 시간만 쓰시면 안전하게 오프라인 대리점에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게다가 해당 휴대폰 요금도 자신이 납부해야 합니다. 이건 시작부터 손해를 엄청나게 보고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파손된 스마트폰을 서비스센터에 맡기실 여력이 폰테크 안되시거나 직접 방문이 어려운 분들 그리고 수리 공임비를 아끼고 싶은 분들에게 자가수리는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습니다. 자가수리 방법에 대해서 순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미비, 고의미납인 경우 명의자는 형사처벌 받게 되니 주의하셔야 하며 미납 되실꺼 같으면 아예 개통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폰테크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

폰테크도 결국 대출입니다. 단, 돈을 받는 대상과 갚는 대상이 다를 뿐 인 것이죠. 원래 우리나라에서는 대출 사업을 하려면 정식으로 대부업체 등록을 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키보드앱 안쓰시는 분들은 없겠죠? 문자메세지를 보낼때도, 카카오톡 메세지를 보낼때도 키보드는 써야합니다. 키보드앱을 머니키보드를 변경하면 키보드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포인트적립이 가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